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건강

덴티스 임플란트 가격, 장단점, 유의할 점등 총정리!

by yeonnini 2023. 10. 21.

덴티스 임플란트는 오스템 임플란트와 더불어 국내 임플란트 중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는 제품인데요. 임플란트 가격 대비 제품이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과연 덴티스 임플란트는 가격 대비 좋은 제품인지에 덴티스 임플란트의 가격, 단점, 유의할 점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덴티스 임플란트 - 가격 - 장단점

 

덴티스 임플란트란?

덴티스 임플란트란? - 설명

덴티스 임플란트는 올해 18주년이 된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된 기업입니다. 대구광역시에 본사를 두고 있고 세계 80여 개국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중 하나인데요..! 덴티스 임플란트 제품은 여러 가지 다양한 제품이 존재합니다. 'SQ', 'OneQ', 'Cleanlant', 'I-Fix'등 환자 상태에 맞는 이런 다양한 제품은 환자의 케이스에 맞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품질전문가의 철저한 품질검사와 로봇자동화로 품질을 균일화 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종류들이 있는지 덴티스 제품에 대해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덴티스 제품  종류

덴티스 제품의 종류로는 'SQ', 'OneQ', 'Cleanlant', 'I-Fix' 등이 있는데요..! 이 중 대표적인 제품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Q

'SQ'라는 제품의 덴티스 제품은 빠르고 편리한 식립이 가능하여 환자를 고려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한 안정성 및 골유착 등의 부분에서 성능이 좋다는 평이라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OneQ

'OneQ'는 다양한 종류의 라인업이 있어 여러 가지 상황의 케이스에 적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구강환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덴티스 임플란트의 가격과 장단점

덴티스 임플란트의 가격은 통상적으로 보통 80만원 정도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 비용의 큰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선택하시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덴티스 임플란트의 큰 장점은 가격이 대체적으로 저렴하다는 것이고 다른 제품과 호환이 가능하다는 게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는데요..! 가격이 저렴한 방면 일반적인 수술보다 다소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고, 환자의 잇몸뼈의 상태에 따라 수술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국산 임플란트 가격, 장단점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국산-임플란트-장단점-바로가기

 

 

오늘은 덴티스 임플란트의 가격, 장단점 그리고 유의할 점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임플란트의 경우 가격도 중요하지만 어떠한 제품을 선택했는지에 따라 임플란트의 수명이 좌우되므로 꼭 여러 병원의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꼭 맞는 임플란트를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런 정보는 어떠신가요?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주세요^^

 

국내산(국산) 임플란트 가격, 비용, 종류 총정리!

임플란트..! 지역에 따라 종류에 따라 가격 비용이 천차만별인데요..! 비용이 비용이니 만큼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여 치료해야 합니다. 오늘은 임플란트란 무엇인지 그리고 임플란트 종류

soboroko.tistory.com

 

강남 임플란트 잘하는 곳, 가격, 병원고르는 법 총정리!

임플란트는 무조건 강남? 임플란트를 고려할 때 많이들 떠올리시는 지역이 바로 강남인데요..! 임플란트 뿐만아니라 교정, 성형, 라식, 라섹 등 병원 진료를 고려할 때 사람들은 강남을 참 많이

soboroko.tistory.com